8월 13일 이승엽 경기 - 슬럼프에서 벗어나다

2006. 8. 14. 15:17Issue/Sports


8월 13일자 이승엽 선수 출장경기입니다. 히로시마 시민구장에서 열린 원정경기였는데, 히로시마 카프를 상대로 11-6의 신승을 거두어냅니다. 오랜만에 자이언츠의 득점력이 폭발하는 통쾌한 경기였네요.

이승엽은 금일 경기에서 4타수 2안타 1타점, 그리고 포볼 1개를 기록하며 점차 슬럼프에서 벗어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위 영상은 5회초 영상입니다. 첫번째 타석과 두번째 타석 모두 플라이로 물러난 이승엽은 이번에 노리고 있군요. 전의 두타석 모두 나쁜 것은 아니었지만,(도쿄돔이었다면 홈런이었을듯..) 운이 안따라주네요.

투아웃, 주자는 2루상황. 이승엽은 사사오까의 직구를 상대로 강렬한 2루타를 터트리며 주자를 불러오는데 성공합니다. 점수는 3-1 이후 이승엽이 홈을 밟는데 성공하면서 다시 1점을 추가합니다.



7회는 완전히 자이언츠의 회였는데요, 5-4로 앞서고 있지만 조금 불안한 상황. 첫타자로 나온 이승엽은 두번째 공을 그대로 쳐내며 안타를 뽑아냅니다. 이후 후속주자들의 연이은 안타와 홈런으로 점수는 9-4. 압도적으로 앞서가기 시작하네요.



그리고 이승엽의 마지막 타석인 8회초. 끝까지 좋은 공을 안주네요. 바깥쪽으로 안좋은 공만 주다가 결국 포볼로 걸어나갑니다. 이승엽은 이번 경기로 전날의 부진을 씻을수 있었네요. 다만 캐스터의 말대로 아직은 타격폼은 좀 불안해 보입니다. 이전과 같은 장쾌한 맛이 좀 떨어졌다고나 할까요..

그러나 누구보다도 노력하는 이승엽선수이니 곧 좋아지리라 생각되네요.  아래는 이승엽 선수의 현재 리그기록인데, 1위가 상당히 많군요. 끝까지 순위를 지켜, 일본리그의 마지막을 잘 장식했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