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가 시대, 백만장자 배트맨의 굴욕?!

2008. 8. 20. 22:07Animation/Ani-News

최근 한풀 꺽이긴 하였지만 여전히 비싼 고유가 시대! 만약 슈퍼 히어로가 사는 도시에 기름값이 올랐다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요. 하늘을 날고, 그냥 뛰어도 제트기보다 빠른 히어로들 일색이니 지구를 지키는 데에는 별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만, 적어도 고담시에 사는 배트맨만은 아닌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GraphicMouse.에 등록된 위 작품은 지난 2004년 고유가 파동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다는 네티즌 Morgan이 올린 그림으로 작품에 걸맞게 'High Price of Gas'라는 제목이 붙여 있습니다. 아담한 사이즈의 배트카에 주유기를 직접 든 배트맨의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아무리 강한 적이 나타나도 무릎꿇지 않던 배트맨이 기름값 앞에선 두손 두발 다 들었나 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배트맨이 가난하다는 착각은 하지 마시길. 최근 보도에 의하면, 제 35회 'Kruse International' 경매장에서 그가 몰던 배트가가 약 $550,000정도에 낙찰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한국돈으로 환산하면 약 5억7천만 정도인데, 이정도면 당분간 기름값 걱정은 없겠네요. 역시 모빌차로 바꾼 것은 단순한 부자의 변덕일까요? 그래도 기왕 모빌차로 바꾸었으니 오랫도록 쓰시길 면허없는 소금이가 바래봅니다. ㅠ_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시가 5억 7천만원의 배트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