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일기/2007 Diary

용산에 있는 로지텍 A/S 센터에 다녀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몇일전부터 키보드의 일부 자판이 제대로 눌러지지가 않는 문제가 발생하여 오늘은 용산에 있는 로지텍 A/S 센터에 다녀왔습니다. 몇년전에는 나진상가쪽에 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이번에 알아보니까 현대 아이파크몰로 장소를 옮겼습니다.

위치는 용산 전철역 도착후에 큰 통로로 나와 7층 엘레베이터를 타시면 됩니다. 용산 전철역 위가 바로 아이파크 몰이었더군요. (처음엔 몰라서 한참 헤맸던;;) 7층은 예식장과 CGV등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중 서점을 통과하여 반대쪽으로 가면 디지털 리빙룸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컴퓨터 부품과 게임을 주로 판매하는 곳인데, 여기서 좀더 위쪽으로 가야 A/S 센터를 찾을수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수입가구 판매점 가장 안쪽 골목을 보면 녹색으로 빛나는 A/S 센터를 찾을수 있을 겁니다.

평일에는 10:30 ~ 18:00 까지, 토요일에는 10:30 ~ 14:00까지인데 중간에 12시부터 1시까지 점심시간이라고 문을 닫습니다. 저도 점심시간대 가는 바람에 꽤나 기다렸네요. 일단 안에 들어가면 대부분 불량 확인후 신품으로 교체입니다. A/S 센터인데 수리를 맡기는 모습은 보기가 힘들더군요.

제가 수리를 맡길 제품은 '로지텍 Easy Desktop Delux'의 키보드였는데 재고가 없다고 합니다. 하여 입고를 기다려야 한다고 하더군요. 이 제품이 중저가용으로는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인데, 재고가 없다니... 물건을 수입해서 들여오는데 아직 입고 계획이 없어 기다려야 된다는 다소 이상한(?) 답변을 들을수 있었습니다. 판매점에는 지금 물품이 넘치는데, 정작 A/S 센터에는 물품이 없는 기이한 현상이 벌어졌네요.

혹 로지텍 A/S 센터를 이용하실 분이라면 방문전에 미리 전화를 하셔서 수리나 교환이 가능한지를 문의하고 방문하시는 편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아까운 시간을 낭비하며 허탕을 치면 기분이 우울해 지겠죠. ^^ 로지텍 A/S 센터 전화번호는 031-998-7989(용산)이고 컴스빌(http://www.logiclub.co.kr/)에서 A/S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

P.S] 그나저나 얼마전 용산관련 보도가 나갔음에도 불구하고 호객행위가 여전하네요. 나진상가쪽은 워낙에 사람이 북적되어서 그런 일이 적은데, 아이파크몰에 가니까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호객행위가 좀 있더라고요. 호객행위에 물품을 사는 것만큼 어리석은 일은 없으니, 주의하세요. 잘못하면 바가지 쓰기 쉽습니다. ^^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