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tion/Ani-News

10년만의 부활, 슬레이어즈. 테마는 할머니가 된 리나?!

정말 간만에 슬레이어즈 소식입니다. 올 11월경에 반다이에서 '극장판 &OVA 슬레이어즈 DVD-BOX'를 판매함과 동시에 스페셜 드라마 시디를 제작하였다는군요. 제목은 '돌아온 슬레이어즈 EX. 특별편 '돌아온 나가???''라고 합니다.

신작 드라마의 내용은 어느덧 84세의 할머니가 된 리나와 마찬가지로 나이가 들어 치매에 걸린 나가가 과거의 추억들을 이야기한다는군요. 여..여든네살이라니..드래곤 슬레이어즈에 로드 오브 나이트메어같은 궁극의 주문을 남발하는 관계로 일찍 단명할 줄 알았는데.. 왜 미소녀는 단명하잖아요;;(아, 이건 아닌가;;) 정말 오래 살았군요.

뭐, 아무튼 워낙에 오래된 옛날이야기라 서로 기억이 애매하여 다투기도 하고, 나이가 들긴 하였지만 여전히 왁자지껄한 스토리가 될 듯합니다. 원판을 한 번 들어보고 싶은데, 수입이 될려나..

성우는 초창기 멤버들이 다시 재 결성, 이번에도 열연을 해 주셨습니다. 먼저 리나역에는 TV판에서부터 쭉 리나역을 맡아온 하야시바라 메구미씨가 다시 한번 리나역을 맡으셨습니다. 그리고 나기역에는 마찬가지로 카와무라 마리아씨가 수고해주셨고요. 아래는 Impress에 실린 기사중 하야시바라씨와 카와무라씨의 인터뷰 기사를 일부 발췌하였습니다.

신작 드라마의 애프터레코딩이 끝난 후, 리나역의 하야시바라 메구미씨와 나가역의 카와무라 마리아씨의 인터뷰 내용이 전해졌다.

"이 작품의 애프터 레코딩은 유산소 운동과 같아, 리나와 함께 여행을 한다는 것은 스포츠 클럽에서 땀을 줄줄 흘리는 기분이었습니다."라고 하야시바라씨가 웃으며 말했다.

카 와무라씨도 "오랜만에 현기증이 날만큼 폭소했습니다. 레코딩중에는 폭포수와 같이 땀이 멈추지 않고, '매번 애프터레코딩은 결사적이었지'라는 생각이 다시금 들었습니다. 10년간의 공백에 대해서는 '무서울 정도로 변화가 없고 10년전과 전혀 다르지않은 나가가 나에게로 내려왔다'라고 말하고 싶군요.

드 라마 CD의 설정에 대해 하야시바라씨는 각본의 타카야마군에게 '리나도 여기까지 오면 과연 최후로군요'라고 말을 건넸는데, '이것으로 당분간 얌전하게 있겠지요. 뭐, 2,3년정도뿐이겠지만..'이라는 답변을 받아, '2,3년인가!'라고 돌진해버렸습니다. 필요하면 언제든 다시 불러주세요.

그리고 '개인적인 희망'으로서 하야시바라씨는 '시대에 따라 메이드 복장의 웨이트리스로 일하는 2명을 보고 싶지만, 3분후에는 반드시 폭발하고 있지. 모에 슬레이어즈는 무리인가..'라고 말해 왠지모를 분함을 토로하기도..

마지막으로 카와무라씨는 '벌써 10년이 지났다고.. (깜짝) 그렇지만 리나&나가가 여러분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웃음을 주며 모험의 나날을 신고할 수 있다면 이렇게 기쁜 일은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할머니가 된 리나라.. 상상이 안되지만, 왠지모르게 기대되네요. 꽤 오래전에 슬레이어즈 팬픽을 보면 300년뒤에도 여전히 쌩쌩한 리나의 모습이 다루어지곤 하였는데, 슬레이어즈 출연진들이 10년만에 다시 모여 펼치는 이번 이야기는 과연 어떠할지 정말 기대해봅니다.

P.S] 그나저나 가우리는 만약 할아버지가 되었다면 어떤 모습일까요. 아마 이런 모습이 되지 않았을까요. ㅎ_ㅎ;
  • BlogIcon 너굴재롱이 2006.10.29 10:17

    10주년으로 메구미씨 싱글이 나오더니만 ;;;디비디도 ;;;;;ㅋ

    • BlogIcon 소금이 2006.10.29 19:19

      사실 국내성우들은 10년이 지나면 대부분 잊혀지지 마련인데(뭐, 예외도 있지만...) 일본에서는 이렇게 잊지않고 꾸준히 찾아주는 팬들이 있어 조금 부러운 기분이 듭니다. 우리나라도 이런 문화는 좀 배워야 할텐데..

  • BlogIcon 라디오키즈 2006.10.29 21:38

    재밌게 봤던 작품인데... 신작이 등장한다니 기대가 되네요.
    할머니가 되다니... 그들만의 엽기 코드도 잘 묻어나는 것 같군요.

    리나역을 맡았던 국내 성우 최덕희와 정미숙 중에 더 맘에 드는 건 최덕희랍니다.(응?)

    • BlogIcon 소금이 2006.10.30 01:38

      아, 그러고보니 국내판 성우분들의 목소리도 아직 귓가에 아련하군요. 그분들은 요즘 뭐하고 계실려나.. 제주도에 가셨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일은 잘 풀리셨는지 모르겠네요 ^^

  • BlogIcon 보드라우미 2006.10.30 05:59

    커헉 추억의 드레곤 슬레이어즈~ 원폭소녀라고 해야 할려나요?
    암튼~ 저는 궁금한 게, 과연 리나는 누구랑 결혼해서 자식은 몇을 낳았을까 뭐 그런 거......
    당연히(?) 사우리랑 결혼해서 자식을 다섯 이상은 낳지 않았을까~ 뭐 이런....... (역시 사랑이 좋아!!! 러브러브 모드)

    근데 최덕희 님 제주도 가셨대요? 사업하시나보다....

  • BlogIcon 사치코 2006.11.02 17:55

    아... 슬레이어즈 시리즈 우리나라에서도 방영할 정도로 유명한 애니이지요... 물론 저도 재미있게 봤지만요 ^^*
    OVA로 나온다니 기대되네요 +_+. 그런데 리나가 할머니라는 설정은... 또 우리에게 어떤 즐거움을 선사해줄지 ^^*

    • BlogIcon 소금이 2006.11.02 22:02

      아, 본문이 모호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OVA가 아니라 드라마 시디로 제작된답니다. 영상이 없이 성우로만 진행되는 일종의 라디오 방송과 비슷한 것인데요, 일본에선 이런식의 방송도 상당히 인기더라고요 ^^

  • BlogIcon 아크엔젤 2007.01.05 17:02

    스페셜 게스트로 가우리 나와줬으면 하는데......
    설마 드라마 CD 정말 2명만 나오는 건 아니겠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