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미야 하루히도 AV 제작 결정?

2006. 10. 29. 04:33Animation/Ani-News


얼마전 사쿠라님의 블로그를 방문해보니, 스즈미야 하루히의 AV(성인등급 영화) 제작에 대한 소식이 올라왔길래 이에 대해 올려봅니다. 일본에서 한 작품이 뜨면 여러 분야로 제품이 나온다는 사실은 익히 알고 있었지만, 설마 하루히도 이 마수의 늪에서 벗어나지 못할줄이야.. 제작은 TMA라는 회사에서 한다는데, 이 분야는 문외한이라 잘 모르는 회사이군요.(아는게 더 이상할듯;;)

회사 홈피를 보면 CM하고 포스터지가 올려져있는데, 얼굴은 조금 충격입니다. 뭐, 이전 페이트의 AV화때 만큼은 아니지만 역시 만화 주인공들이 실사화되면 이렇게 망가진다는 사실을 절실히 깨닭았다고나 할까요. 어찌되었든 좋아하는 주인공들이 이런식으로 나오는 것은 솔직히 별로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뭐, 동인지도 마찬가지이고요. 이전에 팬픽이나 동인지라고 하면 원작의 설정에 자신의 생각을 가미하며 나름대로 획기적인 이야기들이 주를 이루었는데, 요즘 동인지들은 대부분 XX하고 YY하는 설정만 줄창 나오니.. 영 아니다 싶습니다.

아무튼 새벽부터 충격적인 소식으로 하루를 시작하네요. ㅇ_ㅇ;; 아래는 CM방송입니다. 야한 건 안나오니 기대하지 마시길.. 근데 왠 가면쓴 남자가 앉아있군요. 설마 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