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네기마 OVA 스페셜 春

2006. 10. 27. 19:28Animation/Ani-Review


네기마 ?! 리뉴얼에 맞추어 얼마전 발매된 'Negima !? OVA 春'입니다. 일종의 번외편이라고 보면 될 듯합니다. 스토리는 네기마 61교시(7권) '남국의 마시멜로 제국'과 62교시 "두근! 남쪽섬에서 마음을 열고"를 기초로 몇가지 각색하였습니다.

스토리상으로는 그다지 특별한 내용이 없고, 다만 남쪽섬으로 피서를 온 네기마들의 자잘한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습니다. 30여명이나되는 인물들을 한 번에 다 다루기가 조금 버거웠는지, 1,2분안에 종료되는 짦막한 내용들이 주를 이루네요.




다만 아스나의 에피소드는 극중 내내 유지되는데, 그렇다고해서 무언가 특별한 사건은 아니고요, 단지 여행전날 네기마와 싸운 아스나가 나중에 네기와 화해한다는 정도.. 늘상 있던 일이니 그다지 새로운 사건은 아닌 듯합니다.

각본은 본방에서도 각본을 맡고있는 카네마키 켄이치씨가 맡았고, 그외 스탶 및 성우진들도 그대로 계승하였습니다. 작화수준은 보통. TV판과 비슷한 수준이군요. 보통 OVA판의 작화가 더 좋은 편이 보통인데, TV판과 함께 작업을 해서 그런지 별반 차이가 없다는 사실이 조금 아쉽습니다.

01234

다만 볼거리는 풍성한 편입니다. 설정 자체가 여름인지라(제목은 봄 스페셜판인데;;) 네기마 주인공들의 수영복 버전이 줄줄히 나옵니다.  그러고보면 네기마의 주인공들은 도통 중학생으로 생각할 수 없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군요. 네기마 팬이라면 나중에 피규어로 발매될 주인공들의 여러 모습을 미리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에 의의를 두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