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7일 이승엽 경기 - 연타석 홈런 폭발!

2006. 9. 7. 19:48Issue/Sports


9월 7일 이승엽 출장경기입니다. 한신과의 경기인데, 한정타석제의 영향인가요. 연타석 홈런으로 폭발하는군요. 호... 그동안의 부진을 완벽하게 씻는 홈런입니다.



먼저 38호 홈런입니다. 1회 1사 1루상황인데, 6구째 슬라이더를 절묘하게 쳐 내는군요. 공은 그대로 담장을 넘어 투런 홈런~ 첫타석부터 그 무서움을 다시금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어 39호 홈런은 4회에 나왔습니다. 1사이후 다시금 슬라이더를 받아쳐 중월 솔로 홈런을 쳐내는군요. 상대는 이승엽에게 400호와 401호(끝내기) 홈런을 얻어맞은 바 있는 한신 선발 이가와. 역시나 오늘도 강자에게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예정된 마지막 타석은 포볼로 나간 이승엽. 이후 6회부턴 사이토로 교체되네요. 현재 자이언츠는 8회 현재 3:0으로 리드하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에 한정타석제에 대해 이슈를 다루었는데, 역시나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네요. 타석을 집중할 수 있어서인지, 이전의 폭발력이 다시금 살아난 것같습니다. 이런 홈런 페이스라면 다음 경기도 무척 기대되는군요. 이승엽 선수를 선전을 바라며... 화이팅~

P.S1] 오늘 홈런으로 인해 이승엽 선수는 센트럴리그 전구장에서 홈런을 달성하였습니다.

P.S2] 아래는 오늘 경기에 대한 일본 네티즌 반응입니다. 출처는 개소문닷컴이고요. 한신팬들은 지난 400호 홈런때를 떠올리며 분해하는 모습이군요. 자이언츠팬은 이승엽 선수의 홈런에 기뻐하는 분위기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