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tion/Ani-Review

간만에 본 원피스..

간만에 원피스를 보았습니다. 근 10여년째 지치지도 않고 연재되는 오다 선생님의 원피스..
사실 이쯤되면 소재도 떨어져서 연재종료(?) 공지가 뜰 법도 한데, 여전히 맹렬한 페이스를 올리고 있네요.
최근엔 '기어'라는 드래곤볼로 따지면 '수퍼 사이어인'에 해당되는 새로운 필살기도 등장하고..
역시 점프에서 연재되는 작품이라 그런지, 그쪽 노선을 충실히 따라가는 것같습니다.

이전에 극장판에서 본 나미씨를 보고, 쇼크를 먹었던 터라, TV판의 작화도 바뀌지 않았을까
내심 걱정했는데, 오늘보니 기우였군요. 여전히 나미씨는 건재합니다. 상디의 여성편력도 여전하고...=ㅂ=)r


원피스 이제 질리지도 않냐고 투정인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뭐, 그래도 가끔씩 이런 명장면을 연출해주기에 볼만한 가치는 있다고 볼까요.
코믹스판으로 이야기를 파악하고, 명장면만 애니로 골라보는 편이지만, 역시나 대단하긴 대단하네요. ^^
역시 이런 장면이 있어야 볼 맛이 난다니까요.



아무튼 코믹스판 줄거리는 이제 TV판이 얼추 다 따라잡은 상태이고,
앞으로 어떤식으로 이야기를 진행할지 나름대로 기대해봅니다.
아마 당분간 끝날것같지는 않으니, 느긋한 마음으로 한편한편 기다려 보아야겠네요.

아, 그리고 혹 원피스의 OST에 관심이 많으신 분은 원피스 라디오 방속국를 방문해 보세요.
소프님이 알려주신 사이트인데, 윈앰프와 미디어플레이어로 리스트를 등록하면 하루종일, 24시간 원피스 관련 음악을 들으실수 있습니다. 원피스 매니아라면 추천할만한 사이트네요. ^^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