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COYOTE RAGTIME SHOW 1화를 보고..

2006. 7. 12. 04:54Animation/Ani-Review

'후타코이 얼터너티브'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ufotable의 오리지널 신작, 코요테 래그타임 쇼입니다. 해적왕 브루스의 유산을 찾기위해 행성 '그레이스랜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SF만화인데, 후반 액션씬이 볼 만하군요.

[먹을 것을 입에 달고 사는 수사관, 안젤리카. 그렇게 먹는데도 살이 안찌는 이유는...]

끊임없이 무언가를 먹는 수사관 안젤리카와 조금 엉뚱한 면이 있는 첼시, 마담 마르치아노와 12자매 그리고 미스터와 그의 동료들.. 이들 세가지 세력이 서로 먹고먹히는 관계속에 해적왕의 유산을 차지하려 경쟁한다는 이야기가 주요 베이스인데, 일단 첫화는 만족입니다.

3D 연출도 자연스럽고, 미스터의 탈옥과 12자매의 기습씬도 정말 볼만하더군요. 정부의 행성 폭파 동의안이라는 카운트다운 아래 과연 누가 보물을 차지하게 될지 기대해봅니다. (그러고보니, 원피스와 얼추 비슷하기도 하고, 아무튼 이번달엔  첩보물이나 형사물이 쏟아져 나오네요.)


[12자매 습격씬, 마담도 취향이 참 독특하셔~]

1화엔 안젤리카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펼쳐졌는데, 다음화부턴 미스터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진행될 것같습니다. 중년의 아저씨라.. 왠지 JOE 돌로레스 아이가 생각나는군요. 중년의 로망이라.. 후훗.

[포스가 느껴지는가~]

1화는 프롤로그에 불과한터라, 섯부른 판단은 이르지만, 그래도 체크해볼만한 작품이네요. 2화를 기대해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