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악자전거 사건사고와 관련하여..

이 글은 용마님의 포스트를 일부 스크랩한 글입니다.

오늘자 뉴스를 보니, 산악자전거의 프레임이 두동강이 나서 라이더 한 분이 그 소중한 목숨을 잃으셨네요.

기사보기..


내용을 보니 프레임이 두동강이 났다는데, 상식적으로 좀 이해가 가지않더군요. 물론 휘어진 프레임을 그대로 사용하거나 관리를 제대로 못하면 부서질 가능성이 있지만, 산악자전거를 탈 정도라면 어느정도 자전거에 대해 상식이 있는 분일텐데, 그렇게 아무렇게나 관리를 하지는 않거든요. 진짜 자기 목숨이 달린 일인데..

그래서 몇가지 알아보다가 주변인이 쓰신 글을 보게되었습니다. 내용을 보니 사고당시의 상황은 정확하게 알 수는 없지만, 적어도 그렇게 무모하게 목숨을 잃으실 분은 아니라는 생각이 부쩍 드는군요..


스크랩한 글보기..


우선 고인의 명복을 빌며 저 역시 나름대로 자전거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유저로서, 이번 사건에 대해 사측의 무성의에 분노합니다. 자전거라 하시면 시중에서 파는 시장자전거만을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자전거 역시 자동차 못지않게 고가의 규격화된 제품입니다.

그런 자전거의 몸체라 할 수 있는 프레임이 두동강이 났다는 것은 정말로 그 기술수준이 의심스럽군요. 게다가 인위적으로 사고를 은폐하려는 성향도 강하고.. 좀더 철저한 사고조사를 바랍니다.  
Trackback 0 Comment 0
prev 1 ··· 246 247 248 249 250 251 252 253 254 255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