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일기/2008 Diary

서남아시아 아이들을 위한 물품을 판매합니다.

얼마전 서남아시아의 홍수로 인해 많은 어린이들이 불편과 괴로움을 겪고 있다고 글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당시 글을 올리며 이들을 돕기위해 물품을 판매한 적이 있는데, 오늘 살펴보니 다행히 물품판매가 완료되어 있더군요. 비록 먼 타국의 아이들이지만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은 지난 포스트에 이어 좀 더 적극적인 참여를 해 보고자, 태터앤미디어의 협찬물품외에 개인 물품에 대한 판매를 시작해 봅니다. 판매된 물품에 대한 수익은 전액 서남아시아 아이들을 돕기위한 기부금으로 쓰이며, 참고로 택배비도 제가 부담을 합니다. 물품을 보시고 관심이 있는 물건이 있다면 아이들에게 도움도 줄 겸 구매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아래는 판매할 물품입니다.

1. 메이플스토리 피규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첫번째 판매할 물품은 마법사 프리스트 피규어가 들어간 메이플스토리입니다. 물품 확인을 하기위해 1회 개봉한 적이 있지만 실제 사용한 적은 없으며, 메이플 포인트 카드로 그대로 있습니다. 메이플 스토리를 플레이하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좋은 선물이 될 것같네요. 가격은 시중가 13000원인 제품을 절반인 5천원에 판매합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V3 365 스탠다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 번째 소개할 상품은 안철수연구소로부터 협찬을 받은 V3 365 스탠다드 버전입니다. 원격 지원을 통한 서비스 지원으로 제 블로그에서도 몇 차례 리뷰를 진행한 바 있는데, 현재까지 제품을 사용하면서 크게 불편함을 느낀다거나 바이러스에 걸린 적은 없습니다. 오히려 원하는 시간에 a/s 예약을 해 놓고 편하게 지원 서비스를 받았던 경험이 인상에 남습니다. 판매되는 제품은 정가보다 다소 낮은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으니, 평소에 백신을 싸게 구입하고 싶었다고 생각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이번 기회를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품은 매주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비록 이제껏 눈길 한 번 주지않고 모른체 살았던 아이들이지만, 지금은 그 누구보다도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우리의 손길이 작으나마 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