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A '늑대와 향신료' 2기 제작 결정.

2008. 10. 7. 03:19Animation/Ani-News

국내에서도 라이트 노벨로 소개되어 큰 인기를 끌고있는 '늑대와 향신료'가 애니메이션으로 다시 제작된다는 소식입니다. 오랜 세월, 풍작의 신으로 마을에 얶매여있다 고향으로 돌아가는 여행을 시작한 현랑, '호로'와 신출내기 상인에서 관록있는 상인으로 조금씩 성장해나가고 있는 행상인 '로렌스'의 여행을 그린 작품은 마법이나 용사가 등장하지는 않지만 경제 판타지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원작소설은 현지에서 9권까지 발매된 상태이며, 국내에서는 학산문화사가 Extreme Novel 시리즈로 6권까지 출간한 상태인데, 올해초 방영된 애니메이션 1기가 소설책 3권 분량에서 매듭지어 졌으므로, 2기는 그 이후의 스토리로 시작될 가능성이 커 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성우로는 최근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에서 를르슈역을 맡고있는 후쿠야마 쥰(福山潤)씨가 로렌스역을 맡는 것을 비롯하여 호로역의 코시미즈 아미(小淸水亞美)씨가 전작에 이어 2기에도 출연이 확정된 상태이며, 그 외 출연진에 대해서는 아직 결정된 바 없습니다.

스탭에서는 캐릭터 디자인 작화 총감독으로 이전 쿠로타 카즈야 (?田和也)씨가 자리에서 물러나고, 코바야시 토시미츠 (小林利充)씨가 새 작화 총감독으로 내정되었습니다. 코바야시 감독은 오는 10월 방영예정인 '뱀파이어 기사 Guilty'의 작화 총감독을 비롯하여 건스미스 캣츠, 후타코이 얼터너티브등의 작품에 작화 감독으로 참여한 이력이 있습니다.

그의 작품을 보면 세밀하고 섬세한 묘사와 눈에 띄게 귀여운 캐릭터들이 자주 보이는데 원작의 일러스트뿐만 아니라 전작과의 위화감을 떨쳐내고, 어떤 식으로 자기만의 캐릭터를 표현해 낼 지 기대를 걸어 봅니다.

- 늑대와 향신료 공식 홈페이지 : http://www.spicy-wolf.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