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렉3, 한국판 홈페이지 오픈.

2007. 4. 30. 19:21Animation/Ani-News

오는 30일부로 한국판 슈렉3 홈페이지가 공식적으로 런칭되었습니다. 공식 개봉일은 6월 6일. 현재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트레일러 영상과 포스터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슈렉은 2001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블랙코미디의 대부로 국내에서도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1편에서는 다소 엽기적인 결말과 수다스러운 당나귀 동키로 인해 큰 인기를 모았고 2편에서는 스토리가 다소 지루해진 감이 있으나 장화신은 고양이의 애절한 눈빛이 히트를 쳤습니다. 이번 3편에서는 왕이 되기싫어 후계자를 찾아떠나는 슈렉과 피오나의 모험이 이어진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모험이 펼쳐질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한편 이번 슈렉3에서는 앤드류 아담슨 감독 대신에 크리스 밀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슈렉 1, 2를 제작한 앤드류 감독은 현재 나니아 연대기로 자리를 옮겨 내년 개봉을 목표로 '나니아 연대기 - 캐스피안 왕자'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나니아 연대기 - 사자, 마녀 그리고 옷장'에서 기존 팬들의 원성을 많이 받은터라 이번 작품은 좋은 결말이 나왔으면 하네요.

크리스 감독은 78년 더그 케니, 해롤드 래미스와 함께 '동물농장'(1978, National Lampoon's Animal House)이라는 코미디 영화를 만들어 큰 성공을 거두었고 슈렉과는 1편에서 제페토 할아버지역을 맡아 인연을 맺었습니다. (참고로 해롤드 래미스는 고스트 바스터즈를 만든 바로 그 분입니다.) 영화 개미(1998, Antz)의 각본을 맡은 경력도 있는데 이번 슈렉에선 과연 어떤 작품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아래에는 영상 하나를 추가로 더 올려봅니다. 슈렉제작기라는 영상인데 아쉽게도 소리는 나오지 않네요. 그러나 자막과 담겨진 영상만으로도 슈렉이 어떤 식으로 제작되었는지 알 수 있는 흥미로운 자료라고 생각합니다. 올 여름엔 슈렉 그리고 심슨으로 배꼽 빠지게 웃을수 있는 여름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 날을 기대하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