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철도 999, 잊혀진 시간의 행성. 다음달 24일부터 일본내 개봉예정.

2007. 3. 1. 19:36Animation/Ani-News

사용자 삽입 이미지
1978년 처음 공개되어 세계각국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은하철도 999'의 최신 극장판이 오는 3월 24일 일본 록뽄기의 시네마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공개될 작품은 '은하철도 999 : 잊혀진 시간의 행성'이라는 작품으로 원작자인 마즈모트 레이지씨의 50여년간의 열정이 집대성된 작품이라고 합니다.

마치모토 레이지씨는 '우주전함 야마토', '은하철도 999'를 비롯해 '캡틴 하록'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그만의 거대한 스페이스 오딧세이를 그려내고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은하철도 999는 일본의 요절한 작가 미야자와 겐지가 쓴 동화 "은하철도의 밤"에서 영감을 얻어 레이지씨가 그려낸 작품으로 그 거대한 스페이스 오페라중 극히 작은 단편에 불과합니다.

작품은 지난 03년에 방영된 '은하철도 이야기'와 최근 CBC를 통해 방영중인 '은하철도 이야기 - 영원으로의 분기점'의 극장판으로 은하철도 관리국 공간철도경비대(통칭 : SDF)의 이야기를 무대로 하고 있습니다. 작품은 TV판 은하철도 이야기의 주인공인 '유키 미나부'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꾸려나가지만 특별출현으로 메텔과 테츠로(국내명 : 철이)가 등장한다고 하니, 은하철도 999의 매니아분들이라면 충분히 기대하셔도 좋은 작품인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