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tion/Ani-News

디즈니 신작 'The Princess and the Frog', 유튜브를 통해 일부 영상 누출.

예전에 디즈니의 'The Princess and the Frog(개구리 왕자)'를 한 번 소개해 드린 적이 있었는데, 최근 작업 중인 개구리 왕자의 편집본이 누군가에 의해 유출된 모양입니다. 트레일러 영상과는 별도로 약 5분간의 도입부 영상이 유튜브를 통해 급속도로 전파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누출된 영상은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에 사는 소녀 '매디'가 개구리 왕자 이야기를 들으며 가족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도입부로 약 5분간에 걸쳐 이야기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영상은 온전하게 구색을 갖춘 부분도 있지만, 아직 채색이 이루어지지 않은 부분이나 작업 지시 내용이 적힌 메모가 그대로 노출되는 컷이 있어, 내부자에 의해 유출된 가능성이 커 보입니다. 지난해 미 영화계는 '엑스맨 탄생 : 울버린(20세기 폭스사 배급)'의 작업 영상이 인터넷에 통째로 공유되는 바람에 한바탕 홍역을 치러야 했는데, 또다시 이런 사고가 발생하였군요. 이제는 좀 경각심을 가질 필요가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와 별도로 누출된 영상에 대해 잠깐 평을 해 보자면, 전반적인 분위기는 알라딘과 사뭇 비슷해 보입니다. 주연이 흑인이라는 점도 있지만, 몽환적인 색채가 강해 서구적이기보다는 동양적인 판타지에 더 가깝게 보입니다. 앞서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을 보니, 원작을 새롭게 해석한 시도도 엿보이는데, 내년 개봉까지 소식을 좀 더 모아보아야겠습니다. 어린 시절 누구나 한 번쯤 읽었던 개구리 왕자, 21세기에는 어떤 모습으로 다시 태어날까요? 디즈니의 선전을 기대해 봅니다.

- 유튜브 동영상 공개 페이지 : https://www.youtube.com/watch?v=4Lh4BnMi8tc
  • BlogIcon 쉐도우 2009.10.19 03:00

    절망선생에서

    일부로 다리들기가 생각나는 건 어떤 까닭일까요..

  • BlogIcon 초하(初夏) 2009.10.21 18:27

    유출이 혹시 마케팅 전략이 아닐까요... ^&^ ㅎㅎ
    호기심이 생겼으니, 더 기다릴 것 같습니다.

    아, 동시나눔 준비하고 계시죠? 기대됩니다~~

    • BlogIcon 초하(初夏) 2009.10.23 12:53

      많이 바쁘신가 봅니다.
      제 나눔 마당에도 오셔서 읽고 싶은 책이 있으면 골라 보시길 바랍니다.
      아마 행운이 찾아갈 겝니다~~ ㅎㅎ

    • 소금이 2009.10.24 18:12

      안녕하세요, 초하님. 글이 조금 늦었네요. ^^;; 양해부탁드리고요, 오늘부터 본격적인 동시나눔에 들어갑니다. 다음에는 꼭 늦지않을께요 ^^

  • 소리뜰 2009.10.24 17:36

    저 실례지만 윈도우 95 시디 이미지 좀 떠서 제 메일로 받아볼 수
    없을까요? 너무 필요해서요.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