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에 자신있는 분에게 좋은 소식 한 가지 알려드립니다. 디즈니사가 픽사의 최신작인 Wall-E의 영문 대본을 공개하였다는 소식입니다.

'Bolt', '나니아 연대기 : 카스피언 왕자'등 오스카상에 유력하거나 혹은 앞으로 유력해질 작품들에 대해 여러 정보를 공개하고 있는 Walt Disney Studios Awards는 최근 최우수 대본상 후보작에 오른 Wall-E의 대본을 공개하였습니다. 앤드류 스탠튼(Andrew Stanton)과 짐 리어든(Jim Reardon)에 의해 집필된 Wall-E는 쓰레기 청소로봇 윌리와 행성탐사 로봇 이브의 애틋한 사랑 이야기로 올 여름 전세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 히트작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간 스크린샷이나 데모 영상이 마케팅 측면에서 활용된 적은 있지만 이처럼 대본 전부가 아무런 제약없이 영화사에 공개된 케이스는 무척이나 드문 일입니다. 대본 공개에 대해 디즈니의 명확한 입장은 아직 보도되지 않은 상황이지만, 몇 달후 있을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투표권을 행사할 수 있는 A.M.P.A.S.멤버들에게 좀 더 호의적인 시선을 보내고자 이같은 이벤트를 진행한 것이 아닌가 추측됩니다.

대본은 영문으로 쓰여있지만, 간단한 회화수준의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Wall-E의 스토리를 문장으로 간직하고 싶은 팬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 ScreenPlay Download : Download
- Walt Disney Studios Awards : http://disneystudiosawards.movies.go.com/main.html?
  1. BlogIcon 잉드 2008.11.13 14:04

    월E로 영어공부!!!!!!!!

  2. BlogIcon 쉐도우 2008.11.16 22:29

    과연...

    대화가 거의 없다는 것도 특징이라면 특징;;;;;;;;;

    거의다 짧은 문장의 화면 설명일까요 ㅎㅎ

    • 소금이 2008.11.17 14:17

      윌e를 볼 땐 오직 이 단어만 알면 됩니다. 바로 윌~~ 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