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tion/Ani-News

마크로스 25주년, 차기작 준비중?!

1982년 민메이의 '사랑, 기억하고 계십니까'로 시작된 마크로스(국내명 : 출동 로보텍)의 붐이 올해 25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마크로스 플러스', '마크로스7', '마크로스 제로'등 9 시리즈에 걸쳐 전세계 수많은 팬들에게 감동을 안겨준 마크로스는 최근 미국에서 오마쥬한 '마크로스 : 그림자 연대기'가 제작되는등 아직도 많은 팬들이 잊지않고 있는 감동의 작품중 하나입니다.

올해 25주년을 맞이하여 마크로스는 도쿄 애니메이션 페어 참여를 비롯하여, 다양한 행사를 준비중에 있으며 특히 새로운 신작을 제작할 예정이라는 소식입니다. 이번 신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고 있지 않고있지만, 현재 빅터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히로인 모집을 위한 공개오디션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모집기한은 3월 31일까지.

모집양식에 새로운 신작을 언급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방영일은 모르지만 신작 제작은 확실한 듯 보입니다. 이로서 마크로스는 지난 2002년 '마크로스 제로' 이후로 다시금 시대를 이어나가게 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오디션을 진행하는 빅터엔터테인먼트는 SAMP의 음반사로 더 잘 알려진 곳으로 그간 느와르, 케로로중사, 코드기어 반역의 를르슈등 다양한 음반을 출판한 경력이 있는 회사입니다. 이번 오디션에서 과연 그 행운의 주인공이 누가 될 것인지 기대해 봅니다.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