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메인을 산 기념으로 홈페이지에 등록중입니다. 뭐, 등록하지 않아도 어짜피 봇들이 다 긇어갈테지만, 그래도 정식으로 등록을 하고 싶어서요. 물론 돈들면 안합니다

현재 등록한 사이트는 5군데.

먼저 네이버. 한 두어달 걸릴것같군요. 등록에 실패해도 메일로 통보를 안하니 알아서 하라는군요.. 킁;;; 어쨌든 등록..

그다음은 다음, 역시나 두달이군요. 이상하게 다음은 메인페이지에서 일반 홈페이지 등록을 할 수가 없고(유료 등록 페이지만 뜨더군요;) 검색으로 찾아서 들어갔습니다. 아, 이거 너무 돈만 밝히는 것같네요.

파란은 두달에서 한달로 줄었습니다. 근데 로그인이 필수군요... 홈페이지 등록과 파란 가입이 무슨 상관관계가 있을까요...뭐, 이전에 파란 블로그 운용하면서 아이디가 살아있기에 로그인하여 접수하였지만, 좀 찝찝합니다.

네이트야후도 언제 등록될지 모르지만 일단 등록. 다만 엠파스는 시간대를 따지는군요.. ㅇ_ㅇ;; 
'월요일 ~금요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만 등록됩니다.. 나같은 올배미족은 어찌하라고,,,

더불어 Technorati에도 등록. 뭐, 등록만 하고 쓸 일은 없을것같네요.

등록하면서 느낀건데, 국내 포털사이트 등록의 문제점은 바로 너무 많은 시간과 무응답이라고나 할까요.. 보통 유료로 등록하지 않는이상, 2달은 기본이고 게다가 통보를 안해준다는 곳도 상당히 많군요. 역시 돈 안주면 얄짤없다는 소리인가.. 홈페이지 등록하면 보유 컨텐츠가 늘어나는 것이니, 서로에서 WIN-WIN되는 전략일텐데, 아무래도 홈페이지 붐이 가셔서 그런지 이쪽이 많이 소흘해진 것같네요.. 이거 올해안에 등록이 가능하려나..
  1. BlogIcon 루네스 2006.06.02 06:40

    검색을 쉽게 하게 하기 위해서 인가요?? ㅋ

    • BlogIcon 소금이 2006.06.02 14:16

      아무래도 그런 성격이 강한 듯하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