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레이어즈 REVOLUTION, 7월 2일 공개 예정.

2008. 5. 23. 13:57Animation/Ani-News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슬레이어즈 4기, '레볼루션(REVOLUTION)'에 대한 일본내 공식 방송일정이 확정되었습니다. 월간 드래곤 매거진 최신호에 의하면 슬레이어즈 4기의 공식 방영일은 7월 2일 수요일으로 도쿄TV를 비롯한 5개 방송사에서 방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총 26화로 제작될 예정인 이번 작품은 현재 슬레이어즈의 원작자인 칸자키 하지메 선생님이 집필중에 있으며, 원작과 동시에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기에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 알려진바가 없습니다.

다만 시놉시스를 보면 이번 이야기는 슬레이어즈 TRY에 등장한 마왕 다크스타의 소멸 이후를 그린 스토리로, 빛의 검을 대신할 새로운 무기를 찾아나선 리나와 가우리가 우연히 아멜리아 일행을 만나게 되면서 새로운 모험이 시작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피리아를 대신하여 이번에는 르비나가르드 왕국의 특별수사관 와이자가 등장하며, 큰 귀를 가진 신비로운 동물 '포코타'를 비롯한 새로운 조연 캐릭터가 몇 명 추가된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탭 부분은 아직 확정적인 명단은 없지만, 감독에는 슬레이어즈 3부작 전 시리즈를 총괄 지휘했던 와타나베 타카시 감독이 유력해 보이며, 리나역에는 그동안 리나역을 맡아온 하야시바라 메구미씨가 확정되었습니다.

메구미씨가 부른 오프닝곡 'Plenty of grit'은 조만간 음반으로 발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외 아직 확정된 명단은 아니라는 표기가 있지만 기존 슬레이어즈의 멤버들이 다시금 모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10년만에 다시 방영되는 이번 시리즈는 그 어느때보다 팬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추후에 새로운 소식이 들어오는대로 갱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