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레이어즈 차기작, REVOLUTION

2008. 3. 24. 00:34Animation/Ani-News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래곤매거진 5월호에 따르면 슬레이어즈의 최신작 명칭이 '슬레이어즈 REVOLUTION'으로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Revolution은 '혁명', '대변화'등을 뜻하는 말로 10여년만에 부활하는 슬레이어즈에 걸맞는 이름이라 생각됩니다.

3월 22일 방송된 라디오 방송 'Heartful Station'에서는 제목에 대한 추가적인 코멘트가 이어졌는데, '슬레이어즈 : MAX', '슬레이어즈 신 TV판 : 서'(이건 에바 패러디인가요?)와 같은 제목들이 물망에 올랐다고 합니다. 그러나 최종 제목은 Revolution으로 결정.

그간 TV판 슬레이어즈는 매번 새로운 시리즈가 진행될 때마다 간략한 영단어로 부재를 대신하였습니다. 2기 NEXT에서는 적법사 레조에 이어 헬마스터 피브리조의 전투가 이어졌고, TRY에서는 기존 소설판과는 전혀 다른 외전격인 스토리로 마법과 과학의 격돌, 이세계인등 여러 실험적인 설정들이 이어졌습니다.

이번 드래곤매거진을 보면, 제로스가 '이번의 주연은 바로 저입니다. ♥'라고 말하고 있고, 리나는 왠지 분한 기색으로 제로스를 부정하고 있군요. 이번 신 시리즈에서도 제로스에게 휘말린 리나의 고생문이 활짝 열린 듯합니다.

좀더 자세한 소식은 5월 20일 발매예정인 드래곤매거진 7월호가 나와야 전해질 듯합니다. 매거진 7월호에서는 '총력특집'으로 슬레이어즈 관련 소식을 보도한다고 하는데, 그간 슬레이어즈식 개그라는 신조어를 양산해낼만큼 코믹 판타지 분야에서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한 리나의 모습을 하루 빨리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 이미지 출처 : http://slayersnext.blog51.fc2.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