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tion/Ani-News

트랜스포머의 끝은? 아이팟 스피커로 나온 트랜스포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근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있는 트랜스포머의 최신 완구 시리즈가 일본의 다카라토미에 의해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TRANSFORMERS MUSIC LABEL'이라 이름 붙여진 이번 시리즈는 오는 19일부터 아마존등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영화 트랜스포머를 보신 분이라면 디셉티콘 군단의 조그마한 로봇을 눈여겨 보셨을 겁니다. 프렌지라 불리는 이 로봇은 자유자재로 라디오와 휴대폰으로 변신하며 스파이 활동을 하는 트랜스포머입니다.

만약 이 친구을 갖고 싶어하는 분이 계시다면 이번 시리즈를 주목하셔야 할 듯합니다.

발매되는 제품을 살펴보면 19일에는 MP3 플레이어가 변형되는 'TRANSFORMERS MUSIC LABEL SOUNDWAVE playing audio player'와 이어폰 변형제품인 'TRANSFORMERS MUSIC LABEL FRENZY&RUMBLE playing earphone'가 먼저 출시될 예정이며, 27일에는 두번째 시리즈로 아이팟 스피커가 변형되는 'TRANSFORMERS MUSIC LABEL CONVOY playing iPod speaker'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번 제품들은 단순한 장난감이 아닌 실제 사용가능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기존 완구시리즈와 큰 차이가 있습니다. 이전 'SPORT LABEL' 시리즈의 경우 신발이 트랜스포머로 변형한다는 점이 눈길을 끌긴 하였지만 실제 사용부분에 있어서는 많은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MUSIC LABEL 시리즈에서는 이러한 부분을 완전히 해소하였습니다.

우선 MP3 플레이어인 'SOUNDWAVE playing audio player'는 1기가 램에 6시간동안 재생이 가능하며, 이어폰인 'RENZY&RUMBLE playing earphone'는 실제 mp3 플레이어에 장착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27일 출시되는 스피커 세트까지 감안한다면 머지않아 트랜스포머로 구성된 오디오 세트를 만나볼 날이 머지 않은 듯합니다. 과연 트랜스포머의 한계는 어디까지 일까요.  

- 다카라토미 트랜스포머 공식 홈페이지 : http://www.takaratomy.co.jp/products/T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