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일기/2009 Diary

조금 늦었지만, 올블로그 탑100에 선정되었습니다.

올블로그 어워드 5th 엠블럼
조금 늦었지만 '소금이의 행복한 하루'가 2009년 올블로그가 선정한 탑100 블로그에 선정되었습니다. 2006, 2007년도에 이어 세 번째 수상이네요. 선정해 주신 것에 대해 정말 감사드립니다. (_ _)

사실 올해는 블로그를 통해 해보고 싶은 일이 잘 이루어지지 않아 저 스스로 무척 속상해하던 차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C'를 주고싶을만큼 정체성을 잃고, 방황했었죠. 그렇기에 이번 수상은 잘했다고 말하기보다는 더 잘하라는 의미에서 받아들이고 싶습니다.

소금이의 행복한 하루가 운영된 지 어느새 7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텍스트큐브에 안착한지는 올해로 4년째고요. 처음 블로그를 시작할 때는 일기처럼 하루를 기록하자는 마음에서 가볍게 써 내려갔는데, 하나의 포스팅이 모이고 모여 오늘날의 소금이가 되었군요. 누군가 블로그는 오래하는 사람만이 최고의 블로거가 될 수 있다고 말했는데, 그 말이 정답인듯 합니다.

얼마전 서점에 가니 블로그 관련 책자도 꽤 많이 보이더군요. 그러나 블로그는 책을 볼만큼 어려운 것이 결코 아니랍니다. 그저 약간의 용기와 끈기만 있으면 되는 것이죠. 앞으로 5년, 혹은 10년뒤 소금이의 행복한 하루는 또 어떤 모습을 유지하고 있을까. 기록이 이어지고 추억을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2010년에도 열심히 블로깅하겠습니다. 선정해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 올블로그 Top100 홈페이지 : http://award.allblog.net/content/?m=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