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레이어즈, 10여년만에 애니메이션 결정.

2008. 2. 29. 14:58Animation/Ani-News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전에 '슬레이어즈, 2008년 화려한 복귀?!'라는 포스트로 슬레이어즈에 대한 관련정보를 전해드린바 있는데, 오늘은 이와 관련한 최신정보를 갱신합니다.

슬레이어즈의 원작자 칸자키 하지메씨의 최신정보를 갱신하는 "'めが?ぶら' 神坂先生の最新情報"에 의하면 지난 28일 하지메 작가로부터 직접 애니메이션화 소식을 들었다고 합니다.

갱신된 정보에는 4월이후 하지메 작가의 스케줄이 유동적인데, 이는 슬레이어즈의 신작 애니메이션에 의한 것으로 오는 7월에는 애니메이션과 관련하여 슬레이어즈 SP도 출시될 것같다고 합니다.

소설쪽은 이미 완결이 된 상태이기 때문에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다고 하여도 새로 추가적인 집필을 할 생각은 없고, 이번 애니메이션은 총 2기에 걸쳐 각각 1기씩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스태프로는 지난 TV 시리즈의 감독이었던 와타나베 히로시 감독과 사후편지(シゴフミ, 2008)등을 제작한 J.C.STAFF로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아울러 리나역에는 전작의 성우였던 하야시바라 메구미씨가 유력하다고 하는데, 스태프나 출현성우 모두 정식으로 확정된 것은 아니며 제작사의 사정에 따라 바뀔수 있다고 합니다.

정확한 소식은 좀더 기다려보아야 하겠지만, 일단 애니메이션 제작은 확실한 듯합니다. 매번 새로운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던 슬레이어즈, 10여년만의 재회에선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