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캐릭터페어의 다양한 행사들

2007. 7. 29. 22:30하루 일기/2007 Diary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로서 서울캐릭터페어가 막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5일동안 정말 많은 분들이 오시고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어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는데요, 그중 특설무대에서 벌어진 여러 쇼를 영상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아이들에게 가장 많은 인기를 끈 '선물공룡 디보'의 영상쇼입니다. 쿠키를 잘 만드는 상냥한 애니, 소방차를 몰고다니는 코끼리 엘로, 그리고 선물 공룡 디보가 나와 음악에 맞추어 여러 율동을 선보이기도 하고 즉석에서 퀴즈쇼를 진행하기도 하였습니다. 주제가가 나올때마다 율동을 따라하는 아이들로 무대앞은 정말 북새통을 이루었습니다.

디보의 퀴즈쇼가 아이들에게 인기였다면 캐릭터 패션쇼는 함께 오신 부모님들에게 무척 인기있는 행사였습니다. 올해 행사는 헬로키티를 비롯한 여러 업체가 참여하여 여름용 캐릭터 옷을 출품하였는데, 어린이 모델들이 나올때마다 관람석에선 '예쁘다'라는 환호가 터져나오네요.

또한 라이브 공연도 어른, 아이들 할 것없이 인기를 끌었습니다. 캐릭터라인에서 제작한 오드아이의 신비한 고양이 바림과 캐릭터가수 베드앨리스가 라이브로 부른 피망씨프로젝트의 '니가 있어 좋아'는 아이들이 무대위로 올라가 같이 춤을 출 만큼 환상적인 무대였습니다. 역시 라이브 무대는 시간과 장소를 떠나 사람들을 끌리게하는 요소가 있나 봅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었는데, 행사에 못오신 분들을 위해 하나씩 추억을 되살리며 글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