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미야 하루히의 음모, 12월 20일 발매 예정.

2006. 12. 7. 18:36Animation/Ani-News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의 신간 발매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발매일은 12월 20일이고, '스즈미야 하루히의 음모'라는 이름으로 발행될 예정이랍니다. 대원씨아이쪽엔 아직 업데이트가 안되었는데, 코믹스톰쪽에서 먼저 공지가 올라왔군요. 아직 예약은 받고있지 않지만, 조만간 예약을 받을 듯하니 구입하실 분은 체크해놓고 있는 편이 좋을듯합니다.

한편 일본에선 9번째 시리즈 '스즈미야 하루히의 분주'가 12월 28일 발매될 예정이라는 기사가 떳는데, 다시 발매 미정으로 변경되는 해프닝이 있었습니다. 최근 캐릭터 앨범들이 줄줄이 데일리 차트 순위권을 장식하는등 일본에서의 하루히 인기는 여전히 급상승중입니다. 내년 1월 24일에는 쿈의 여동생과 키미도리 에미리의 앨범도 발매할 예정이라는데, 뭐, 우려먹기라는 것은 뻔히 알지만 안 살 수가 없군요. 쿈의 여동생 앨범은 꼭 구해다 들어야 겠습니다. ^^;

그외 몇가지 하루히 소식을 더 전해드리자면 얼마전 퇴원한 히라노 아야씨가 머리를 염색하는등 새로운 헤어 스타일로 무대에 섰다는 소식입니다. 히라노씨는 무려 19년동안 한 번도 머리 스타일을 바꾼 적이 없다는데, 입원 이후 어떤 심경의 변화가 있었는지 궁금하네요. 최근 소속사와 마찰도 있는 듯하고, 가수 대신 성우쪽에 전업을 한 예정이라는 소문도 돌고있는데, 어느쪽이든지간에 좋은 모습으로 다시금 만났으면 합니다.

일본 네티즌으로부터 제보에 따르면, 하루히(?)로부터 의문의 메일을 받았다고 합니다. 메일에는 12월 29일을 상징하는 의문의 주소가 남겨져있었다는데, 과연 12월 29일 하루히에게는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최근 하루히 홈페이지에 이상한 네코맨 전대가 등장하는등 부분적인 개편도 잇다르고 있는 가운데,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질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아무튼 12월은 하루히를 기다리는 마음으로 즐겁게 보낼수 있을듯합니다. 그런데 번역자는 그대로 일까요.. 이런 말하면 미안하지만, 그 분은 좀 그만 번역해주었으면 하는데... 번역이 너무 엉망이라 보기가 민망하거든요. 어찌되었든 일단 기다려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