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새 극장판 애니메이션 올가을 개봉.

사용자 삽입 이미지
루카스필름의 대표적인 SF 연대기 '스타워즈'가 지상파 방송에 이어 올여름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개봉된다는 소식입니다.

'Star Wars: The Clone'으로 명칭된 이번 극장판은 루카스필름, 워너브라더스, 그리고 터너 브로드캐스팅 시스템(Turner Broadcasting System)이 작업에 참여하며, 북미지역에서 8월 15일 개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난해 카툰네트워크를 통해 방영된 TV판 애니메이션 '스타워즈 클론 대전'에 기반을 둔 작품은 스타워즈 에피소드2 : 클론의 습격과 에피소드3 : 시즈의 복수 사이의 오리지널 스토리로 아나킨'이나 '오비 완'과 같은 익숙한 캐릭터들과 새로운 주인공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I felt there were a lot more Star Wars stories left to tell"(George Lucas)
한 편 더이상 스타워즈를 만들지 않겠다라고 선언하기도 한 루카스 감독은 이번 극장판 애니메이션에 대해 '아직 말하고 싶은 이야기가 더 남아있다.'며 작품 제작에 의욕을 드러냈습니다. 이같은 복귀 선언은 다소 뜻밖일지도 모르지만, 지난 루카스 감독의 절필 선언이 자의적이기 보다는 CG의 한계와 제작비 부담이었다는 사실에 비추어 볼 때, 애니메이션이 루카스 감독에게 무언가 특별한 영감을 준 것은 분명해 보입니다.

또한 루카스필름은 극장판 스토리에 이어지는 새로운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올가을 카툰네트워크를 통해 방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영화 스타워즈는 끝났지만, 애니메이션 스타워즈는 이제 막 시작이라고나 할까요. 새로운 영웅 Ahsoka와 불길한 악당, 다스 시디우스(Darth Sidious)와의 전쟁이 과연 어떤 식으로 막을 내릴지 새로운 전설을 기대해 봅니다.

- 스타워즈 닷컴 : http://www.starwars.com/theclonewars/news/announcement.html
- 디렉터 영상 : http://www.starwars.com/video/view/623.html
Trackback 0 Comment 8
prev 1 ··· 805 806 807 808 809 810 811 812 813 ··· 1936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