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의 사진정리..

2006. 8. 20. 03:50하루 일기/2006 Diary

그동안 USB 잭이 없어서 놨두고 있다가, 얼마전 잭을 구한 관계로 휴대폰 사진을 정리했다. 사진은 보통 디카를 이용해 찍었기 때문에, 휴대폰속의 사진은 몇장 안되지만, 하나하나가 소중한 사진인 것같다.

01

이건 길가에서 찍은 강아지 사진. 길잃은 강아지였는데, 산책하다 발견했다. 졸졸 따라오는 폼이 귀여워서 한장 찰칵~
우유하고 빵을 사다 주었는데, 그것보단 사람이 그리워서 인지, 나하고 놀려고만 한다. 흠.. 집에서 키우고 싶었는데.
지금쯤 어디에 있을런지..

012345

이 사건을 아직도 기억하는 사람이 있을까. 홍군 촛불추모회때 찍은 사진이다. 어이없이 같은 학교 폭력배에게 맞아 그 짦은 생애를 마감해야 했던 홍군... 인터넷에서도 한창 떠들썩 했었는데, 지금은 누가 기억할런지..

얼마전 기사를 보니, 가해자인 김군은 집행유예인가를 선고받고 풀려났다는데, 이건 신문기사상에서 1단기사로만 취급하더라. 역시 이슈가 안되면 그냥 잊혀지는 것일까..


올림픽 공원에서 찍은 사진. 아마 작년 여름날이었던 것같다.. 옛동네에 방문하여,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올림픽 공원에서 한 숨 돌리던 차에 찍은 사진.. 유치원생들부터 중고교생까지 꽤나 많은 애들이 와서 그림도 그리고 놀던데.. 정말 옛날 생각이 났다. 나도 학교다닐때 이곳에 와서 매년 그림도 그리고 친구들과 놀곤 하였는데..

아쉬운 마음에 한장~ 

간만에 사진들을 보니,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흘렀나 싶다. 참 빠르기도 하군..